The smart Trick of 휴대폰소액결제현금 That No One is Discussing

Wiki Article



인터넷에서 소액결제 현금, 소액결제 현금화 등으로 검색을 해보면 대출(?) 비슷한 것 같은데, 휴대폰을 이용한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는 것이 도대체 무엇인지, 어떻게 이용하는것인지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자세한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모바일 인터넷에 연결하여 편리하고 유연하며 시간도 아낄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결제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모바일 결제는 금융 서비스 업체와 소매업자, 소비자 모두에게 매력적입니다.

그래서 당장 통신사에는 미납이 없고 통신사에 전화해봐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하지만 결제정책상 결제가 불가하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결제대행사 쪽에서 결제를 막아놓는 현상이 생기는겁니다. 손해 보려고 사업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니까요.

현금화를 하실때는 꼭 믿을 수 있는 정식 업체와 거래를 하셔야 먹튀/사기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거래전에 사업자등록 및 대표 전화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물론 플러스티켓에서도 정보이용료 삽니다와 같은 광고 영업을 하고 있지만… 수익도 수익이지만 정말 고객님들께 권하고 싶지 않은 방법입니다.

– 구매하신 상품권을 업체에게 쿠폰번호가 보이게 캡쳐해서 보내주시거나 쿠폰번호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으로 보내주셔도 됩니다.

저는 참고로 휴대폰 미납요금이 없는 편이어서 좀더 빨리 진행이 가능했구요.

소액결제 뿐 아니라 상품권 현금화 후기, 정보이용료 현금화 후기도 같이 등록되어 있으니 천천히 훑어보시고 결정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므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 때는 수수료 부담을 감수하더라도 꼭 필요한 용도인지… 다음 달 요금 결제는 가능한 지 여부를 충분히 고민하신 후에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사용 금액에 대한 연체료는 매우 높아요)

그래서 로얄캐시에서는 소액결제 한도와 관련된 정책을 뚫는데 있어서 해결법까지는 안되더라도 현금화를 자주 하시는 분들이 참고할만한 정보를 아이폰 소액결제 드리고자 합니다.

또는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의 전산시스템 연동이 제대로 반영이 되지 않아서 그런 경우도 있는데, 이것 또한 결제대행사에 직접 개별 문의를 해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아래 댓글(답글) 란에 자유롭게 작성해주시면 되며, 광고/스팸성 댓글을 방지하기 위해 첫 후기 작성시에는 관리자의 승인 후에 후기(댓글)이 공개되는 점 너른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금전적 피해를 당한 고객들이 눈뜨고 가만히 당하고만 있지는 않을테고 사기를 쳤으면 그에 응당한 대가를 받는게 이 세상의 인과응보 섭리니까요

온라인 / 오프라인 다 소액결제현금화 수수료가 높아서 다 싫고 혼자서 하겠다? 해 보세요. ^^; 본인이 쉽게 생각하시고 하시다가 오히려 사기를 당하기도 하고, 많은 시간과 번거로움에 겪는 수가 많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